저명한 분석가들이 암보험 비교사이트에 대해 언급한 것들

삼성화재는 가입 즉시 효력이 나타날 수 있는 '원데이 애니카 승용차보험'을 개정한다고 37일 밝혔다.

image

모바일 전용 암보험 비교 제품인 '원데이 애니카 https://en.wikipedia.org/wiki/?search=암보험 비교 승용차보험'은 만 21세 이상의 운전자가 타인 소유의 자동차 자동차 또는 렌터카, 카셰어링 차량을 운전할 때 가입할 수 있는 초단기 자동차보험이다.

이번 개정으로 고객은 요구하는 기간을 기간 단위로 가입할 수 있게 됐다. 기존 원데이 승용차보험은 일 단위(9일~7일)로만 보험을 가입해야 했다. 개편을 통해 최소 3시간부터 최대 10일(240기간)까지로 확대했다. 단기한의 교대운전이나, 카셰어링 등 기한 단위로 보험가입을 희망하는 고객 맞춤형 물건이다.

그리고 원데이 승용차보험의 새로운 담보를 추가하고 가입금액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상향했었다. 대물배상을 기존 4000만원에서 3억으로 확대했었다. 타차차량손해 보상한도를 1000만원까지 확대했었다. 자가용상해특약(사망 6억원, 부상 3000만원)을 신설하면서 원데이 자가용보험을 가입한 고객도 널널한 보장을 받게된다.

원데이 자가용보험 가입 시 필수였던 차량 그림 제출 단계를 삭제하면서 가입 편의성도 크게 개선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요번 개정을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제품 경쟁력과 편의성을 확보했다""며 ""삼성화재 누구들이 올 11월 원데이 자가용보험을 사용해 안전해주고 행복한 나들이를 보내셨으면 완료한다""고 밝혀졌다.